상품 교통수단 뽀로로 힘센 덤프트럭 완구 추천가격 안내해드립니다.
오늘 구매비용 44% 44,000원에서 쎄일금액
24,56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간단 말씀드려요

뽀로로 힘센 덤프트럭 완구 상품구매


동일사이즈 플라스틱 덤프트럭에 비해 기능이 많고 견고함 | 전에는 안그랬는데 요즘 좀 로켓 배송이 거칠어진것 같아요. 아웃박스가 구겨져서 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졌네요. 다행이 내용물엔 이상이 없습니다.
포장은 한쪽면에만 에어팩을 2개 넣어 주셨는데 양쪽에 하나씩 넣었음 더 좋았을것 같네요. 작은 부분이지만 그런게 파손여부를 정하니까요.

우선 저희는 뽀로로 택배트럭을 이미 한대 가지고 있는데 아이가 덤프트럭을 많이 좋아해서 한대 더 선물하기로 했습니다.
우선 포장상태나 제품 완성도 면에서 브랜드 없는 제품들보다는 아이코닉에서 꽤 신경써서 아웃소싱 관리하는 것 같네요.
장단점 보겠습니다.

장점
+프릭션 기어. 프릭션기어 들어있어서 힘이 좋고 아직 태엽 개념 이해못하는 영유아들에겐 직관적으로 가지고 놀기 좋습니다.
+상대적으로 괜찮은 마감. 그래도 전반적으로 요즘 플라스틱재질 장난감들 워낙 싸구려가 많아서 잘 망가지고 완성도 떨어지는게 많은데 그래도 이건 괜찮은 편이에요. 뽀로로 택배트럭도 1년정도 아무 고장 없이 잘 가지고 놀아서 안심하고 샀네요.
+파손방치 처리된 문. 좀 여러면에서 신경썼다는 생각이 드는게 애들이 보통 문같은거 잡아 뜯어서 부러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의 경우 아얘 문이 뽑히고 다시 꼳을수 있는 구조라 쉽게 부러지지 않아요. 망가지느니 빠지는게 났죠.
+다양한 동요 및 효과음. 신나는 노래도 몇곡 들어가있고 동요 멜로디 효과음 네레이션이 다양해서 참 좋습니다. 참고로 뽀로로 택배트럭하고 사운드는 완전히 동일하네요.
+바퀴에 패킹처리. 미끄럼방지 고무가 있어 유아매트나 바룻바닥에서도 헛바퀴 안돌고 잘 굴러갑니다.

단점
– 스티커 등은 마감이 떨어지네요. 끝이 너덜너덜하고. 뭐 중요한 부분은 아니니 패스. 덤프트럭 아래 스프링 부분도 글루건이 그대로 묻어있어요.
– 덤프트럭 적재함 올라가는 각도가 좀 부족하네요.(35도정도) 안에 내용물이 주르륵 쏟아질 정도로 기울어야 하는데 각도가 좀 어정쩡해서 애가 안에 내용물 쏟으며 얻는 쾌감이 좀 반감되는것 같네요. 최소 65도 정도는 기울어야 한다고 봅니다.
-연결부 재질. 연결부가 플라스틱이네요. 중간에 심은 철이 들어가있는데 커버는 잘 부러지는 플라스틱이라 연결부 전체가 철이었음 더 좋았을것 같네요.
-덤프 레버가 직관적이지 않음. 덤프트럭 레버 올리는게 숨어있어서 애한테 여러번 가르쳐줬어요. 아직 뽀로로 졸업 못한 아이들에겐 어려운듯요. 좀더 직관적이었음 좋겠네요.
-뒷 짐칸에 실린 박스는 그냥 골판지 상자에요. 그냥 버렸습니다.
-앞바퀴 회전축이 좀 벨런스가 안맞아요. 전진하는데는 문제 없습니다.

총평
뭐 항상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은 자세히 뜯어보고 뜯어볼수록 만점을 주긴 힘들다고 봅니다. 다만 최근 나오는 장난감등의 평균적인 퀄리티를 기준으로 볼때 몇가지 단점을 고려하고도 상당히 안심하고 사줄만한 제품이고 꽤 견고하고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 합니다. (제품 장단점 관련 공유하고픈 사진이 더 많은데 아쉽게 10장 제한이 있네요.)
믿고 구매하셔도 좋다고 봅니다.
추천해요!!!


믿고 사는 뽀로로 중장비 완전견고함 | 믿고 쓰는 뽀로로 중장비 시리즈에요
덤프트럭이고, 뒤에 칸이 움직여서 아이가 좋아해요

집에서 보관하기에 너무 커서 보관이 어렵긴 하지만 .. 중장비 좋아하는 남자아이라면 최고에요
이 가격이 가성비 최고 !! 그리고 견고해요 사용한지 4개월 되었는데 튼튼해요


좋습니다 | 상품은 잘 받았어요~
아이 어린이집 산타행사로 구입했는데
버튼을 눌렀을때 소리가 잘 나지않더라구요..
저는 동영상 촬영해놓고 문의글에 글 남기려고했는데 아이 아빠가 벌써 어린이집에 가져다줘버려서 못했네요..ㅜㅜ
건전지 갈아끼워서 소리가 잘 나기만 바래봐야겠어요..ㅠㅠ


뽀로로 힘센 덤프트럭 완구, 혼합 색상, 420 x 210 x 160 mm생각보다 튼튼하고 잘굴러가요~ 덤프높이만 더 올라갔으면하는 아쉬움이있네요^^


뽀로로 힘센 덤프트럭 완구, 혼합 색상, 420 x 210 x 160 mm배송 빠르고 너무 좋아요 ㅎㅎ

저희 조카가 너무 좋아하네요~~^^


뽀로로 힘센 덤프트럭 완구 상품구매


The post 뽀로로 힘센 덤프트럭 완구 동일사이즈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블로그 이미지

교만의 황후

,